`고막여친` 이시은, 쿤TV `배달노래자랑` 가수 특집 압도적 우승


가수 이시은이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이 꼽은 최고 가수로 거듭났다.

이시은은 지난 29일 아프리카TV의 쿤TV `배달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8회를 맞이해 가수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이시은은 압도적인 가창력과 감정선으로 정상에 올랐다.

이시은의 첫 곡은 박효신의 `야생화`였다. 감미로운 전반부와 고음으로 치닫는 후반부를 깔끔하게 소화해 내며 예선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상위 3팀으로 진행한 결승전에서도 엠씨더맥스의 `잠시만 안녕`을 여자 키로 소화, 최다 득표를 기록하며 정상에 올랐다.

이시은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배달노래자랑` 특집에서 저의 목소리를 선택해주신 아프리카TV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더욱 정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한층 더 성숙하고 노력하는 이시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쿤TV는 개그맨 최군이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으로 음악 및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방송. 그중 `배달노래자랑`은 음악을 배달한다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쿤TV가 주최하고 아프리카TV가 직접 주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시은은 SBS `K팝스타5`에 출연해 톱 4에 진출하면서 화제를 모았으며, 2017년 정승환과 함께한 `눈물나게`로 정식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산책`, `나에게 쓰는 편지`, `바람처럼 떠나버린 너` 등 깊은 울림을 가진 발라드 넘버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