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수상"으로 템퍼ㆍ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비롯 전 가구 할인
최근 매트리스에서 발암물질 등이 검출되는 등 이슈가 되면서 소비자들은 더욱 꼼꼼하게 매트리스를 선택하는데 신중을 기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도 많아졌는데 수입매트리스는 직구로 구매를 할 경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지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지 못하고 구입한다는 점이 큰 리스크였다.

특히 수입 매트리스 중에서 인기가 좋은 템퍼ㆍ씰리매트리스는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해 안락함과 지지감을 주는 매트리스로 알려졌다.

수입매트리스의 대명사라 할 정도로 유명한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전 세계 7만 5천명 이상의 의사와 척추관련 치료사들이 등과 목의 통증을 예방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이런 상황 속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본인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매트리스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 측은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수상 기념으로 전 제품 최저 30%에서 최대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매트리스 뿐 아니라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등을 취급하고 있어 가구를 구매하고자 할 때 다양한 선택권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 측은 "하남점이 지난 9월 1일 270평 넓은 매장으로 이전했으며, 그밖에 다양한 가구는 천안, 아산가구단지, 하남 가구단지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