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 명품 강의와 실속 구성 OK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명품교수진 6인의 강좌만 모아 실속 있게 구성한 `올스타 클럽반`과정을 오픈했다.

저렴한 가격대로 필요한 강의만 수강할 수 있는 해당 과정은 내년도 제 30회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일까지 수강 가능하다. 1년 안에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목표로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눈 여겨 볼 만하다.

특히 강의 만족도 97%(2017년 4월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만족도 조사)에 달하는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 6인의 최신 강좌로 구성됐다.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경험이 있다면 실속 있는 구성의 해당 과정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에듀윌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의 명성에 걸맞게 합격 노하우가 담긴 3회 반복학습 완성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의 과정별 3단계 반복학습을 통해 강의 커리큘럼 만으로도 1분의 낭비없는 자동회독 학습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국실전 모의고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학습관리 시스템 `독한 에듀윌`, 합격자 인맥북 등재, 1:1 학습매니저 등의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