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국내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동일하게 적용

인테리어 고수의 완벽한 수납 기술 비법인 `아이카사` 폴딩 수납박스 득템의 기회가 마련됐다.

아이카사코리아(AYKASA)는 오는 12월 3일(월)부터 12월 17일(월)까지 단 2주동안 아이카사 폴딩박스 정기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년에 단 두번 진행하는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국내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단품으로 구매 시 20%, 세트 상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카사 폴딩박스`는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뒀다가 수납이 필요할 때 펼쳐 4개의 모서리만 끼워주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활용도가 뛰어나 `안 사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산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며 `국민 폴딩박스` `국민 수납박스`라는 애칭이 붙었다.

폴딩박스임에도 불구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다. 가벼운 재질의 플라스틱 소재와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건축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여러 개를 쌓아도 쉽게 흔들리지 않는다. 안정감 있게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함을 갖춘 것.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크기에 따라 ▲아이카사 폴딩박스 스몰(S) ▲아이카사 폴딩박스 미디움(M) ▲아이카사 폴딩박스 라지(L)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던하면서 깔끔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부터 라일락, 멜론 등 다채로운 컬러로 준비돼 있어 공간과 인테리어를 고려해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다. 여러 컬러의 제품을 구매해 나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조합해 커스텀이 가능하다.

아이카사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카사 수납박스는 공간 효율성과 실용성이 뛰어나면서도 인테리어 효과까지 뛰어나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라며 "이번 정기 세일은 일년에 단 두번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인 만큼 리빙·수납 아이템이 필요한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아이카사 정기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카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