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수미, 난방텐트 시장점유율 및 선호도 조사 결과 4년 연속 1위
평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로 겨울나기 상품이 각광을 받는 가운데 생활텐트 전문기업 ㈜아이두젠의 `따수미`가 국내 난방텐트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어 화제다.

난방텐트는 난방기구 및 용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난방텐트 내부에 있는 사람 체온만으로 5도 이상의 보온 효과가 있어 난방비 절약에도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겨울을 앞두고 꼭 준비해야 추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50여개 브랜드가 치열한 각축을 벌이는 시장에서 따수미가 난방텐트 시장점유율 및 선호도 조사 결과 4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품질과 압도적인 시장지배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조사는 여론조사 전문기관 `코리아리서치`에서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약 7일간 20대부터 40대 남녀 중 `실내용 난방텐트` 제품 카테고리 인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 조사 결과 시장점유율뿐만 아니라 인지도, 브랜드선호도, 디자인선호도, 재구매 의향까지 모두 1위를 차지해 더욱 의미가 크다.

그 가운데 제품의 기능 및 가격 측면에서도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시장점유율은 61.4%로 압도적 1위를 차지하며 타 브랜드와 큰 격차를 보였다.

이는 따수미가 품질과 압도적인 시장지배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그 비법은 따수미의 독점 기술력에 있다. 심플패브릭과 시그니처에 채택된 따수미의 웜텍스 원단은 최신 고분자 기술이 적용되어 보온을 높이고 습기를 배출하는 이상적인 짜임을 바탕으로 여러 번 세탁해도 수축변형 없이 기능이 유지되며 SGS인증과 RoHS기준 적합 등의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이두젠 관계자는 "실제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그리고 맘스홀릭, 파우더룸, 레몬테라스 등 까다로운 눈높이의 유명 카페 회원들 사이에서도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그 인기를 증명한다"며 "앞으로도 1위 브랜드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고객입장에서 편리하고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꾸준히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두젠은 국민 난방텐트로 불리는 `따수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생활텐트 전문기업으로 세계적 아웃도어 생산기지 방글라데시에 전용공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급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