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모터스 ‘포드 트랜짓밴’ 다인승, 다목적 차량으로 적합
포드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의 계열사인 티앤비모터스가 꾸준히 판매 운영 중에 있다. 그 중에서도 여행용에 가장 적합한 VAN으로 레져 활동과 무거운 짐들을 한 번에 실을 수 있는 포드 트랜짓 밴(Ford Transit Van)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드 트랜짓 밴은 각종 동호회 모임, 학원 및 교회와 여행사 셔틀 운행과 더불어 가족여행에도 많이 이용된다. 8인승부터 15인승까지 용도와 탑승자 수에 맞게 다양한 트림과 모델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많은 인원이 이동시 쾌적하고 편안하게 운행할 수 있다.

전 모델의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 후방 감지 센서와 후방 카메라, 보조 발판 등의 편의 사양이 기본 옵션으로 적용되어 있으며, 뒷자석에도 사이트 커튼 에어백이 장착되어 운전자는 물론 탑승자의 안정 또한 중요시 한다. 뿐만 아니라 레귤러, 롱, 익스텐디드 롱 3가지 차체 길이와 로우, 미들, 하이 등 3가지 루프(천정고) 등 선택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의 컨버전 차량으로도 개조가 가능해 VIP 리무진, 캠핑카, 고급 앰뷸런스 등 용도에 맞는 다목적 차량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승합차” 라며 “12인승 이하의 국산 승합차를 고려하던 고객들에게 있어 포드 트랜짓은 차량 선택 폭을 넓히고, 수요를 만족시키는 모델.” 이라고 전했다.

현재, 티앤비모터스에서 트랜짓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포드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의 지정된 서비스센터에서 전문성을 갖춘 메카닉의 정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포드 트랜짓의 차량 정보와 상세한 옵션은 티앤비 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서초구 신원동에 위치한 전시장을 통해 방문 및 상담 문의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