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좋아’ 강지환, 진상 뛰어넘는 ‘독보적 매력’


‘죽어도 좋아’ 강지환이 진상도 이겨내는 독보적 매력으로 입덕 요정에 등극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에서는 본사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백진상(강지환 분)이 이루다(백진희 분)를 향한 알쏭달쏭한 마음으로 인해 롤러코스터와 같은 상황에 빠진 모습이 그려졌다.

극 초반 백진상은 자신의 일에 적극적인 이루다의 행동에 의문을 품고 두 사람의 관계를 인터넷 게시판에 올리게 된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은 이루다가 백진상을 좋아하는 것이라는 댓글을 달고, 이로 인해 백진상은 착각 아닌 착각에 빠짐과 동시에 묘한 기쁨을 느낀다.

또한 극 후반부에서 백진상은 유시백(박솔미 분)의 분노로 인해 다시 타임루프의 위기에 봉착하지만 이루다의 실수로 위험한 순간을 모면, 알 수 없는 심장의 두근거림을 느끼며 그녀가 자신을 좋아하도록 허락(?)하는 엉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강지환은 이루다로 인해 점점 변화하는 것은 물론 묘한 감정에 빠진 백진상의 감정선을 표정, 눈빛, 입꼬리, 숨소리, 목소리톤 등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표현했다. 강지환의 탄탄한 연기는 백진상의 변화에 설득력을 부여하며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 진상도 이겨내는 매력남으로 등극시켰다.

특히 강지환은 드라마 초반부터 현재까지 매 순간 극변하는 백진상의 일대기를 자신만의 색이 담긴 개성 있는 연기로 완성시키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시청자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는 평가와 함께 ‘갓지환’이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다.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 나노 표현력으로 연기 장인에 등극, 시청자의 입덕을 유발시키고 있는 강지환이 출연 중인 KBS2 ‘죽어도 좋아’는 안하무인 백진상 팀장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 대리의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로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