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은 부산광역시에서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를 분양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59㎡ 72가구, 76㎡ 99가구, 84㎡ 284가구) 아파트 455가구와 전용면적 52㎡ 오피스텔 96실 등 총 551가구가 일반에 분양됩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입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는 부산지하철 1·3호선 연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춘데다, 부산지역에서 희소가치가 큰 평지에 위치한 단지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분양...2021년 11월 입주
업계에 따르면 부산시 전체 공동주택 총 81만 2천여가구중 역세권 평지 브랜드 아파트는(시공능력평가 상위 10개사 기준, 2020년 입주예정 단지 포함) 약 5%인 4만 2천여가구에 불과합니다.

이 단지는 이와함께 풍부한 주거 인프라도 강점입니다. 연제구는 부산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한 지리적 최중심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산지하철 연산역 역세권 입지와 더불어 중앙대로, 연산교차로, 과정교차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이 구축돼 교통환경이 편리합니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연산점), 이마트(연제점)이 모두 인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부산의료원 등도 가까워 신속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학군도 우수하다는 평가입니다. 단지 인근에 연서초가 위치하고 단지 반경 1.5km 내에 이사벨중, 연산중, 연제고 등 다수의 학교가 있습니다. 게다가 연제문화체육공원, 옛골공원 등이 1km 내에 위치하며, 친환경적인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온천천도 가깝습니다.

단지는 빅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특화설계가 적용됐습니다. 리모델링에 유리한 가변형 평면구조로 설계됐으며, 기존보다 20mm 두꺼운 바닥 두께로 층간소음을 줄일 계획입니다. 일부 세대에는 신재생에너지 시스템인 집광채광루버가 적용돼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켰습니다.

세대 거실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 아트월이 도입됩니다.

친환경 자재로써 특수 표면 코팅과 진동을 흡수하여 지진에도 안전한 것이 특징이며, 이탈리안 감성이 느껴지는 `모던 테라조` 또는 내추럴한 질감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아시스` 디자인 아트월 등으로 구분됩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주택전시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7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입니다.

조현석기자 hs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