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손상 케어+탄력 개선 `바이오BF앰플` 29일 GS홈쇼핑 단독 판매
겨울철 미세먼지의 습격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울트라브이 바이오BF앰플(Ultra V Bio BF Ampoule)이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최근 갑작스러운 피부 트러블의 대표적인 원인으로 꼽히고 있는 미세먼지. 미세먼지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지정한 1급 발암물질이다. 그 입자가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매우 작아 호흡기를 통해 손쉽게 체내로 흡수되며 각종 질환을 일으킨다.

미세먼지는 피부 건강에도 영향을 준다. 외출 시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사용하면 체내 흡수를 줄여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지만, 노출되는 모든 피부를 먼지로부터 차단하는 것은 어려운 일. 이러한 골칫덩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는 화장품에 울트라브이 신제품 `바이오BF앰플`이 주목을 받고 있다.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첫 번째 방법은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부드러운 제형의 클렌저를 사용해 깨끗하게 세안하는 것. 다음은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다. 이때 울트라브이 `바이오BF앰플`을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대표적인 성분인 `EGF`보다 강력한 콜라겐 생성 효과를 선사하는 `바이오BF앰플`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울트라브이에서 출시한 신제품으로 피부 재생과 탄력 개선에 탁월한 고농축 고기능성 앰플이다.

`바이오BF앰플`은 EGF보다 우수한 VPEP 성분과 탄력을 강화하는 9가지 펩타이드, 보습에 효과적인 3중 히알루론산 등을 고농축 동결건조 공법으로 생산한 신개념 제품이다.

사용 직전에 섞어 신선한 상태로 사용 가능하며, 바르는 즉시 유효 성분이 빠르게 침투해 미세먼지로부터 손상된 피부 보호와 개선에 제격이다.

피부 장벽 개선은 물론 영양 공급, 보습 유지, 미백 케어, 주름 개선, 탄력 케어 등에 효과적인 울트라브이 `바이오BF앰플`은 오는 29일 오후 11시50분, GS홈쇼핑에서 단독 판매된다. 현재 GS SHOP을 통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울트라브이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로 지난해 롯데홈쇼핑 뷰티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