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이 소개한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은?
지난 11월 23일에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 삼시몇끼 2탄 강원도 정선편에서는 위건강을 위해 챙겨먹는 히트 제품이 소개되었다. 화려한 식사 라인업과 끝나지 않는 간식타임, 밥 배 따로 과일 배 따로인 먹방대가 유민상, 김준현, 문세윤, 김민경 4명이 끊임없이 먹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많은 식사량으로 염려되는 위건강을 위해 유민상이 멤버들에게 소개한 제품은 바로 프롬바이오의 `위건강엔 매스틱`이다.

이날 방송에서 유민상은 멤버들에게 야식 먹기 전 위를 위해 챙겨야 하는 제품으로 그리스 매스틱 나무에서 귀하게 추출된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을 소개했다. 매스틱이란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만 자라는 매스틱 나무로 1년에 단 한 번, 150~180g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이며, 자일리톨, 프로폴리스와 더불어 세계 3대 항생물질에 속해 살균, 항염, 향균 효과가 무려 프로폴리스의 16.5배가 높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은 위 건강을 해치는 수 많은 요소들을 갖고 있다. 잘못된 식습관, 음주, 스트레스, 약물 오남용, 헬리코박터, 무리한 다이어트 등 남녀노소 상관없이 위건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특히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은 1포에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하루 섭취량을 100% 다 담고 있고, 국내 단독 식약처에서 개별인정받은 원료로 다른 매스틱 제품에 비해 특별함을 인정받고 있다. 100% 식물성 원료인 매스틱 검은 위불편감을 개선에 도움을 주고, 기능성 소화불량, 위통 등에 큰 효과가 있다.

방송에 소개된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은 3주 인체적용시험결과, 위산 역류와 경미한 속쓰림, 위장통증, 상복부 위 불편감에 유의적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1일 1포로 현대인의 불편한 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방송과 더불어 인기가 높다.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은 홈쇼핑 및 프롬바이오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