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풋샵`, `제13회 서초 희망나눔 걷기 한마당` 발 마사지 자원봉사
풋케어 전문샵 ㈜더풋샵컴퍼니는 `제13회 서초 희망나눔 걷기 한마당`에 참가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지난 10월 20일(토) 서초문화예술공원 잔디광장 및 양재천에서 개최된 `서초 희망나눔 걷기 한마당`은 지역사회 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세대공감! 효(孝)로 하나되는 서리풀`이라는 주제하에 서초구립 양재노인복지관 주최로 진행되었다.

양재노인복지관 측은 행사 참가비 대신 비누, 치약, 참치캔과 같은 생활 필수품을 기부 받았으며 이날 모금된 기금과 후원 물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의 긴급지원을 위해 사용될 전망이다.

`더풋샵`은 이 날 행사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발 마사지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으며 높은 호응 속에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관리사들은 하나같이 밝은 모습으로 어르신들의 말동무가 되는 한편 순환증진 및 기능회복을 위한 발 관리 서비스를 통해 힐링을 선사했다. 한 관리사는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에서 기쁘게 참여했다"고 밝히며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을 마주하는 동안 큰 보람을 느꼈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풋샵 관계자는 "많은 어르신들의 따뜻한 말씀 한 마디 한 마디가 오히려 저희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에서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더풋샵`은 `Paradise in the city`라는 슬로건 하에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한 발 관리 전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친 일상 속 휴식과 에너지를 충전하는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