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치킨, `2018 프랜차이즈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
뛰어난 맛을 바탕으로 국내 치킨 시장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훌랄라치킨`은 오는 11월 29일(목)부터 12월 1일(토)까지 3일간 부산벡스코에서 실시되는 `2018 프랜차이즈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해당 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 창업주들이 궁금해했던 가맹점 친화 경영 브랜드 훌랄라치킨만의 성공노하우와 창업 혜택 등이 공개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뜨거운 반응이 예고되고 있다.

`케어 앤 큐어`로 대표되는 가맹점 친화 정책을 선보이는 훌랄라치킨은 1500만원 상당의 창업 비용과 함께 무담보, 저금리로 최대 5000만원의 창업 대출을 지원한다. 더불어 매출을 위해 자사 모델 마마무를 필두로 각종 스타마케팅을 비롯한 TV광고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실시해 가맹점의 매출을 책임진다.

또한, 중간 유통 없이 전국 물류시스템을 운영해 늘 신선한 닭만 취급하고 국내산 100% 참숯을 사용해 맛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전문 R&D팀을 운영해 끊임 없는 신메뉴 개발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특허 받은 조리기와 위생적인 참숯을 통해 `건강 바베큐`를 공급한다.

이와 함께 모던한 분위기의 매장 인테리어로 편안하면서 동시에 친근한 매장을 만들고 훌랄라만의 특별한 소스와 특허 받은 기계로 조리된 바비큐를 선보여 지점 구분 없이 동일한 맛을 구현할 수 있다.

이에 대해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훌랄라는 가맹점과 상생을 기본으로 성장한 치킨 프랜차이즈로 탄탄한 가맹점 우선 지원과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라며, "늘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도 산다`는 철칙 하에 가맹점의 원활한 수익구조 형성을 위해 힘쓰고 있는 것은 물론, 창업 시작단계부터 훌랄라 창업마스터가 상권과 권리금 분석, 고객 및 시장분석, 창업 비용 조달 방법 등을 직접 조언해 초보 창업자도 적합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이번 부산 프랜차이즈 박람회 외에도 지난 10월 `2018 창원 프랜차이즈 박람회`와 `2018 프랜차이즈 코엑스` 등 각종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주들과의 접점을 늘린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