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룸’ 정제원 종영 소감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한 촬영, 배움의 시간 됐다“


정제원이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을 마치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지난 25일 종영한 ‘나인룸’에서 정제원은 감정조절 장애를 지닌 SHC 그룹의 후계자 기찬성 역을 맡아 첫 등장부터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한 ‘반전 존재감’을 선보였다.

기찬성은 아버지 기산(이경영 분)과 삼촌 기유진(김영광 분)을 믿고 따르는 해맑은 귀공자와 치밀하게 범죄를 계획하는 섬뜩한 살인범의 두 얼굴을 가진 인물. 자신의 죄가 드러나고 사고로 인해 사지가 마비되자 “날 살리지 말았어야지. 지옥에 떨어져도 지금 내 꼴 보다 낫다”며 자살을 시도하는 등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면서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촬영을 마친 정제원은 “좋은 선배님들과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촬영장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왔다 갔다 하는 찬성이의 감정선을 따라가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다. 스스로도 부족함을 느꼈던 부분들이 있지만 앞으로 더 진지하게 고민하고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그러면서 “다음 작품에서는 더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뵐테니 지켜봐주시면 좋겠다. 시청해주신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정제원은 2019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tvN ‘아스달 연대기’에 장동건 아역으로 출연,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