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템퍼 씰리매트리스까지 `땡스기빙데이` 할인,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대폭 세일

미국 최대의 할인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비롯해 `땡스기빙데이`, `사이버먼데이` 기간을 지나면서 직구족들의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가장 큰 화제는 단연 고가의 `수입매트리스`라고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템퍼페딕매트리스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의 이달의 베스트 매트리스에 올라갈 정도로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인기 품목인 템퍼매트리스는 전세계적 인지도를 얻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로 평가 받는 제품이다.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소재를 매트리스에 적용한 템퍼매트리스는 개인의 체중과 체형에 맞춰 이상적 환경을 만들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이렇게 쇼핑 시즌이 다가오는 가운데, 더슬립은 땡스기빙데이 맞이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을 전 매장 주말 특가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오포 가구단지나 수원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와 같은 템퍼-씰리 가구 할인매장을 방문하는 수요가 높은 요즘, 국내 최저가 수준의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를 전시함으로써 구매 부담을 낮춘다.

소비자들은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포스쳐피딕을 포함한 총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을 합리적 금액으로 만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더슬립을 통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경우 구매 가격에 맞게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더슬립의 각 쇼룸을 이용할 시 전문인력의 직배송 체계 하에 매트리스 손상 우려 없이 설치까지 완벽하게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도 맞춤 제작할 수 있어 모션베드,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구분 없이 맞춤 수면 환경을 가질 수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개인에 따라 적합한 매트리스가 다르기 때문에 직구를 통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것보다 직접 눈으로 해당 매트리스들을 확인하고 체험한 뒤 매트리스를 선택해야 후회 없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최저가에 사은품까지 푸짐하게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의 땡스기빙데이 맞이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은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실시한다. 더불어 각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전 제품 컨설팅을 받은 뒤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