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이번 주말 최대 세일"…더슬립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제공
블랙프라이데이와 땡스기빙데이 등 쇼핑 혜택이 풍성한 시즌을 앞두고 직구를 통해 씰리매트리스와 템퍼페딕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등 해외의 최고급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이와 함께 사기사이트가 급증하면서 소비자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사기 행각은 대부분 고가의 매트리스나 패션 잡화, 소형 가전제품 등에서 발생했으며, 범죄 수법은 주로 주문 후 환불불가, 판매자 연락 두절로 인한 피해였다.

이에 매트리스 전문점으로 `더슬립`은 땡스기빙데이 맞이 전 제품 전 매장 주말 최대 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에 대해 잘 모르는 고객들을 위해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더슬립의 모든 수입매트리스를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각각에 대한 설명과 브랜드별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는 것이 가능하다. 더불어 더슬립을 통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경우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까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슬립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들은 미국의 합법적이고 공식적인 직, 병행수입 정품으로 10년 품질 보장이 동일하게 적용돼 안심할 수 있다. 아울러 전문인력의 직배송 체계를 실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 손상 우려 없이 안전하게 설치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더슬립은 각 매트리스에 맞는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을 맞춤 제작할 수 있어 모션베드,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구분 없이 소비자에게 맞는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자사를 통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고 만족을 표하는 고객분들은 대부분 수원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등은 물론 오포 가구단지 일대를 방문하는 것만큼 더슬립 전시장에서 큰 만족감을 느끼곤 한다"고 말했다.

한편, 템퍼 씰리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의 땡스기빙데이 맞이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은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실시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