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매트리스앤퍼니처,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구입 전 체험과 할인 가격 구입 할 수 있어
가구 전문 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가 `2018고객감동대상`에서 2017년도에 이어 또 한번 대상 수상으로 고객 사랑을 입증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하남본점 매장이 270평 큰 규모로 템퍼씰리매트리스와 샤무드쇼파,아쿠아클린소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드까지 생각한 가구제품이 많아 가구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가구 전문 매장이다.

다양한 고급 가구 중 잠을 잘 때 사용하는 매트리스의 경우 비용을 투자해서 좋은 제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많은데, 이를 생각해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템퍼씰리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 스타 등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할인 판매해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씰리 매트리스는 컴포트 코어 럭스(Comfort Core Luxe) 비스코 엘라스틱 폼과 허리 부분에 천연 라텍스를 추가해 허리의 안정성을 더했으며 유니케이스XT로 침대 가장자리를 통으로 감싸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고가의 매트리스 제품을 충분히 느껴보고,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매장을 실제 가정과 비슷한 쇼룸으로 꾸몄으며 매트리스 마다 다른 강도와 부드러움 등을 설명하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매장은 하남 본점과 천안가구거리의 천안 아산점을 운영 중이며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