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2’ 효연, 최초 만점자 등극…나이트케어 세트 선물 “뷰티 박식해진 기분”


소녀시대 효연이 최초 만점자가 됐다.

지난 22일 저녁 8시 30분 JTBC4에서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가 방송돼 관심을 받았다.

이날 효연과 박나래, 러블리즈 미주, 모델 이진이, 래퍼 한해는 나이트케어 뷰티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제품 리뷰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효연은 남다른 뷰티력을 자랑, 눈길을 끌었다. 효연은 “물이 눈에 안보이면 안 될 정도로 자주 마신다”고 자신만의 뷰티비법을 전하는 가하면, “손이 얼굴에 안 닿게 물로만 세안해야된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특히 효연은 5위부터 1위까지 모든 순위를 맞추며 최초 만점을 기록, 나이트케어 세트를 상품으로 받았다. 효연이 받은 나이트케어 세트는 장미 꽃다발 같은 향기는 물론, 수분 및 영양공급에 탁월하다. 또 장미의 강력하고 진귀한 추출물을 사용해 낮과 밤, 언제든 사용이 가능하다. 건성은 오일크림 하나만 발라도 좋고, 악건성은 두 개를 섞어 바르면 되는 제품이다.

최초 만점자가 된 효연은 “이제 뷰티에 박식해진 기분이다. 더 열심히 하겠다. 감사하다”고 소감도 전했다.

‘마매뷰2’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