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6’ 마마무, 신곡 `윈드 플라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의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 마마무는 홍콩의 밤을 밝히는 고혹적인 비주얼과 그루미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허한 표정으로 택시에 올라타는 솔라, 쓸쓸한 눈빛으로 홍콩의 야경을 바라보는 문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휘인, 슬픔에 빠진 표정의 화사의 모습이 감각적인 색감과 영상미로 담겨 눈길을 끈다.

이어 밝은 표정으로 함께 밤거리를 걷는 마마무의 모습이 비춰지며 반전을 선사,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Wind Flower Wind Flower, 우우우 우리는 이별일까 또또또 우리만 아파할까"라는 마마무의 감성 짙은 보이스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마마무만의 걸크러쉬 이별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앞서 마마무는 신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의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4인 4색의 이별 감성을 공개한데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오픈하며, 신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번 신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홍콩의 화려한 밤거리를 배경으로 마마무의 이별 감성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는 빈티지하면서도 감성적인 기타 리프 사운드와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쓸쓸하고 아련한 감정을 담아냈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