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새 앨범 단체 티저 최초 공개 ‘어둠 속 빛나는 훈훈한 비주얼’


그룹 GOT7이 12월 3일 리패키지 앨범 `<Present : YOU> &ME`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새 앨범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JYP와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새 앨범 `<Present : YOU> &ME`와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의 콘셉트가 담긴 단체 티저 이미지 2장을 선보였다.

훈훈한 미소를 머금고 빛을 향해 손을 뻗고 있는 GOT7 멤버들은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의상과 포즈로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티저 이미지에서 멤버들을 둘러싼 `초록색 빛`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신보 `<Present : YOU> &ME`는 GOT7이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타이틀곡 `미라클`, `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 `안 보여` 등 3곡의 신곡을 포함해 총 28트랙이 수록된다. CD1에는 신곡 3곡과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의 솔로, 유닛 무대곡들이, CD2에는 정규 3집의 타이틀곡과 멤버별 솔로곡 등이 담겨 팬들에게 `역대급 풍성한 앨범`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그룹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곡.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GOT7 컴백에 힘을 실었다.

GOT7은 컴백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신곡 `미라클`이 지닌 메시지와 감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GOT7은 신곡 `미라클`로 1주간 음악 방송 활동을 계획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GOT7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K팝 대표 그룹`의 위상을 떨쳤다.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 올해 발매한 앨범 `Eyes On You`와 `Present : YOU`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GOT7의 새 앨범 `<Present : YOU> &ME`와 타이틀곡 `미라클`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