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12월 10일 미니 4집 앨범으로 컴백


DAY6(데이식스)가 12월 10일 미니 4집 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JYP와 DAY6의 각종 SNS에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아트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에 따르면 이번 미니 4집 앨범명은 `Remember Us : Youth Part 2`로 핵심 키워드 `Youth`를 다시 담아 미니 3집의 연작과 같은 성격을 표현했다.

아울러 포스터에서 그래픽 효과가 듬뿍 가미돼 신비로운 느낌을 전하는 DAY6 멤버들은 마치 80년대 록스타 비주얼을 연상시키는 모습을 하고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DAY6의 새 음반은 지난 6월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 후 6개월여 만이다. 이 음반은 공개 후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위상을 증명했다.

DAY6는 지난 6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데뷔 후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 `Youth``에 나섰다. 울산, 전주, 멜버른, 시드니, 부산, 타이베이, 방콕, 마닐라, 대구 공연을 성료한 데 이어 이달 9일 토론토를 시작으로 미니애폴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LA까지 북미 공연에서도 현지팬들을 열광시키며 `K팝 대표 밴드`다운 인기를 뽐냈다.

23일 상파울루, 26일 산티아고 등 남미 공연, 다음달 8일 자카르타에 이어 내년 1월 18일부터는 모스크바, 마드리드, 베를린,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까지 유럽 투어에도 돌입해 그야말로 `글로벌 밴드`로서의 행보를 보인다.

그런가하면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라는 타이틀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를 열고 국내팬들과도 연말을 함께 보낸다.

이 공연은 월드투어 중 DAY6가 국내팬들에게 선사하는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한편 DAY6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는 12월 1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