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고등학생 대상 해외탐방·진로탐색 프로그램 진행
하나투어가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탐방과 여행업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장학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하나투어는 관광특성화고 또는 관광과 소재의 일반고에서 2학년 팀 단위(학생 3명+교사 1명)로 지원을 받아 `투어챌린저 하이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선발된 25명 내외의 참가자는 내년 1월 24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 `달랏`으로 떠나게 됩니다.

이들은 먼저 국내 티마크그랜드 호텔에서 여행 실무교육과 하나투어 신사업에 대한 교육을 받고, `달랏`의 신규 관광지를 탐방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는 하나투어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과 하나투어 관련 대내외 활동 참여 기회 제공 등의 특전도 주어집니다.

이상진 하나투어문화재단 디렉터는 "`투어챌린저 하이스쿨`은 예비 관광인으로서 취업, 진학을 앞둔 고등학생들에게 해외 탐방·실습 등 현장 경험을 제공하는 장학 프로그램"이라며, "국내는 물론 베트남 `달랏`의 현지 미션을 통해 고교생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맘껏 발산하며 꿈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투어챌린저 하이스쿨`은 11월 22일부터 12월 17일 17시까지 접수를 받고, 관련 상세정보는 하나투어 기업 사이트 모집공고나 하나투어 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태학기자 thkim8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