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2018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접속자 폭증, 서버 마비 복구 완료.
앞다퉈 실시간 검색어에 2018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브랜드의 이름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가운데 토탈 헬스 케어 브랜드 grn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특히 grn은 실시간 검색어 20대 카테고리에 링크되면서 블랙프라이데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인기는 동시 접속자 과부하로 21일 오전 서버가 일시적인 마비 현상을 보였고 grn 측은 즉시 복구에 나섰다. 현재는 발 빠른 대처로 바로 복구가 완료됐으며 원활한 접속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다.

이 같은 현상에 대해 브랜드 관계자는 사과의 말을 전하며 폭발적인 반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총 9일 동안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동안 안정된 서버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들의 불편 사항을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세계 최대 세일 행사 시즌으로 국내 브랜드들도 앞다퉈 시행하고 있는 가운데 grn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쿠폰과 사은품 혜택까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최대 세일을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