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신곡 `Thank U Soooo Much` 가사 일부 공개


유빈이 27일 컴백을 앞두고 시크함과 걸크러쉬 매력이 담긴 신곡 `Thank U Soooo Much`의 가사 일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2일 0시 JYP 및 유빈의 공식 SNS 채널에 유빈의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 가사 일부가 담긴 포인트 리릭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 `Thank U Soooo Much` 포인트 리릭 이미지는 신곡의 분위기를 현실감 넘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빈의 화려한 비주얼을 배경으로 한 휴대폰 잠금 화면 상에 `나쁜 X : 나 사실 걔한테 엄청 흔들렸어`, `나쁜 X : 우리 헤어지자`라는 모바일 메신저 알림이 등장해 연인 간 심상치 않은 기류를 암시했다. 또 다른 티저 이미지 속 모바일 메신저 대화창에 유빈이 "헤어지는 마당에 뭘 그런 것까지 말해 TMI 진짜 고맙네 고마워"라는 신곡 가사 일부와 곡명 `Thank U Soooo Much`를 드러내며 시크한 매력을 풍겼다.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는 헤어지는 이유에 대해 잔인할 정도로 솔직하게, 이른바 TMI(Too Much Information)를 전하는 연인에게 오히려 시크하게 작별을 고하는 노래. 유빈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과 퓨처 레트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빈은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Feat. Young K)`, 트와이스의 ‘KNOCK KNOCK’과 `YES or YES`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든 심은지 작가와 함께 작사를 맡아 기대감을 높였다.

JYP가 지난 21일 공개한 유빈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 `#TUSM`에는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까지 총 3트랙이 수록된다.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솔로 가수로서 재능을 펼쳤다.

유빈은 올해 6월 첫 솔로 앨범 ‘도시여자’에서 타이틀곡 ‘숙녀’를 발표한 이후 5개월여 만에 새 앨범 `#TUSM`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쿨하고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진짜’ 유빈의 매력이 가득 찬 신곡 `Thank U Soooo Much`의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대중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유빈의 새 앨범 `#TUSM`과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