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2018 월드투어 성과 집약한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GOT7이 2018년 월드투어의 성과를 집약한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GOT7이 12월 3일 새 앨범 `<Present : YOU> &ME Edition`과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로 컴백한다고 밝혀 이목을 모았다.

이어 JYP는 21일 0시 JYP 및 GOT7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Present : YOU> &ME`의 전곡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는 2CD로 구성되어 타이틀곡 `미라클`, `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 `안 보여` 등 3곡의 신곡을 포함해 총 28트랙이 담긴다. 특히 신곡 중 `미라클`과 `테이크 미 투 유`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했고, `안 보여`는 GOT7 리더 JB의 자작곡으로 밝혀져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GOT7이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인 `<Present : YOU> &ME`는 GOT7의 2018년 국내외 활동 성과와 전 세계 17개 도시를 뜨겁게 달군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의 열기를 담았다. CD1에는 신곡 3곡을 비롯 월드투어에서 선보인 솔로, 유닛 무대의 곡들을 수록했고, CD2에는 정규 3집의 수록곡들과 멤버별 솔로곡을 실어 `글로벌 대세돌` GOT7의 화려했던 2018년의 대미를 장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그룹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곡이다. GOT7은 신곡 `미라클`이 지닌 메시지와 감성을 컴백 티징 콘텐츠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GOT7은 이번 신곡 `미라클`로 1주간 음악 방송 활동을 예정하고 있어, 어떤 콘셉트와 분위기로 무대를 꾸밀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GOT7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고 `K팝 대표 그룹`의 인기와 위상을 뽐냈다.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 올해 발매한 앨범 `Eyes On You`와 `Present : YOU`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GOT7의 신곡 `미라클`을 비롯한 새 앨범 `<Present : YOU> &ME`의 전곡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