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셀럽과 함께 하는 아바니 호텔&리조트 영상 프로젝트, #AvaniMe(#아바니미) `빅토리아 폭포` 편 론칭
시티즌 트래블 비디오 어워드에서 베스트 비디오 수상을 하며 큰 주목을 받은 아바니 호텔&리조트(Avani Hotels&Resorts)의 다섯 번째 #AvaniMe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남아프리카의 뮤지션이자 TV호스트 그리고 배우로 활약중인 캣 시니바산(Kat Sinivasan)과 함께 리빙스턴 빅토리아 폭포 어드벤처를 선보인다.

유튜브 및 아바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AvaniMe 시리즈는 아바니 호텔&리조트가 위치한 지역의 매력을 소개했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큰 폭포인 빅토리아 폭포를 둘러싼 자연의 경이로움을 엿볼 수 있다.

아바니 빅토리아 폴스 리조트(Avani Victoria Falls Resort)를 중심으로 떠난 이번 여행은 원색의 자연과 문화로 가득 찬 모험을 선보인다. 헬리콥터를 타고 바토카 계곡과 빅토리아 폭포를 여행하는 장면이 하이라이트다. 치타워크 및 데이비드 리빙스턴 박물관 견학, 무쿠니 파크 큐리오 마켓 등 다양한 액티비티 및 문화체험을 다뤘다.

또한 빅토리아 폭포의 물줄기인 잠베지강에서 펼쳐지는 사파리 투어가 끝난 후 낭만적인 증기기관차여행과 함께 특별한 디너를 맛볼 수 있는 더 로열 리빙스턴 익스프레스를 선보인다. 이어 빅토리아 폭포의 환상적인 뷰와 함께 수준 높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더 로얄 리빙스턴 선데크, 원주민 마을인 무쿠니 보마 빌리지를 소개한다.

방콕에서 시작된 #AvaniMe 캠페인은 리스본, 골드코스트, 오클랜드에 이어 빅토리아 폭포가 위치한 리빙스턴 등 아바니가 위치한 지역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다. 이 캠페인은 시티즌 트래블 비디오 어워드에서 수상을 하며 큰 호평을 받았으며, 유튜브에서는 총 12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아바니 호텔&리조트의 소유주인 마이너 호텔 그룹(Minor Hotels) 딜리프 라자카리에르(Dillip Rajakarier) 회장은 "아바니는 젊고 빠르게 성장하는 호텔브랜드로 #AvaniMe를 통해 호텔이 위치한 지역의 유명 셀러브리티와 함께 숨겨진 명소를 소개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많은 여행객이 자신들의 다음 휴가지를 선택하기 위해 유튜브에서 #AvaniMe 를 검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영상에서 소개된 아바니 빅토리아 폴스 리조트에서는 특별 가격으로 기간 한정 예약을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아바니 빅토리아 폴스 리조트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지역에 위치한 아바니 호텔 & 리조트는 현재 15개국의 24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호주, 뉴질랜드 및 라오스 등에 새로운 호텔을 오픈했다. 최근에는 두바이, 방콕, 코타키나발루 그리고 2019년 5월에는 부산에 한국 최초 아바니 호텔이 개관을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