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月 24일~25일 광주 상무리츠 웨딩홀에서 열리는 `광주명품웨딩박람회` 실속 있는 웨딩준비 눈길
11월 24~25일 광주 상무리츠 웨딩홀에서 광주지역 프리미엄 웨딩박람회인 광주 명품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를 알린 광주 명품 웨딩박람회는 광주 지역에서도 대규모 웨딩박람회로 `광주 명품 웨딩박람회`의 참여할 예비 신혼부부의 기대를 모은다.

광주 명품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24일 25일 양일간 개최하는 웨딩박람회는 광주 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웨딩박람회로 웨딩홀, 스드메, 예물, 허니문 등 웨딩준비를 한 곳에서 상담한 뒤 계약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따라서 각각을 따로 알아보고 계약하기 위해 발품을 파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게 됐다." 며 웨딩박람회를 소개했다.

웨딩박람회를 찾은 예비신혼부부의 상담은 웨딩 전문가와의 1대1 프라이빗 상담으로 진행된다. 나에게 꼭 맞는 완벽한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다수의 웨딩 브랜드가 참여해 선택의 폭도 넓다. 전남 지역 최고의 웨딩 브랜드가 참여하는 만큼 박람회만 제대로 둘러봐도 마음에 드는 웨딩 브랜드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 정찰제를 실시해 거품 가격도 없앴으며, 사전 참가신청 시 특별한 우대 혜택도 주어진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이른바 `스드메`를 계약할 경우 고급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며 참가만 해도 백화점 상품권, 가족사진 촬영권, 청첩장 할인쿠폰, 면세점 할인쿠폰, 신부수첩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는 실속만점 토탈 웨딩패키지 신청도 가능하다. 박람회 당일 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턱시도, 부케 등으로 구성된 웨딩 패키지를 129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실상 결혼 준비에 필요한 과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업무 등으로 바쁜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특히 인기다.

메이크업과 관련해서는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1:1 맞춤 신부 화장을 도와주며,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웨딩드레스는 최고의 전문 웨딩플래너가 스타일링을 돕는다. 웨딩플래너는 체형, 키, 얼굴형 등을 고려하여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모습으로 만들어 줄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이밖에 허니문플러스와 함께 신혼여행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혼여행 준비까지 끝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11월 24일~25일 상무리츠 웨딩홀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광주 명품 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신청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