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신곡 ‘마음아 미안해’ 음원 일부 최초 공개


백아연의 미니 4집 `Dear me`의 타이틀곡 `마음아 미안해`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되며 컴백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 정오 JYP 및 백아연 SNS를 통해 새 디지털 미니앨범 `Dear me`에 수록될 6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긴 앨범 샘플러 영상을 선보였다.

백아연은 샘플러 영상에서 라이브로 곡의 일부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타이틀곡 `마음아 미안해`가 최초 소개된 가운데 “넌 이렇게 버거운데 걘 잘 지내니까”, “마음아 미안해 제발 그만해 아파하는 일”이라는 가사를 통해 아련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며 풀버전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마음아 미안해`는 사랑에 상처받은 자신을 위로하는 브릿팝 장르의 곡. 백아연의 섬세한 목소리는 몽환적인 일렉 기타와 리드미컬한 드럼, 베이스, 피아노 등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진다.

이 밖에 `진짜 거짓말`, `Starlight`, `안아줘`, `말하지 않아도`, `시간은 돌고 돌아서`까지 앨범에 수록될 트랙의 음원 일부도 공개되며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백아연의 신보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쏘쏘`, `달콤한 빈말’까지 매년 5월 히트곡을 발표하며 `5월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한 백아연이 이번에는 `겨울 디바`로 변신하고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어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백아연의 미니 4집 `Dear me`와 타이틀곡 `마음아 미안해`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