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17일 데뷔 후 첫 전국투어 ‘김완선 콘서트-서울’ 성료


가수 김완선이 전국투어 콘서트 첫번째 ‘김완선 콘서트-서울’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완선은 데뷔 후 33년 만에 첫 전국 투어 콘서트 `김완선 콘서트‘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지난 17일 KBS 아레나 홀에서 서울 콘서트를 개최해 전국 투어 콘서트의 막을 열었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완선은 데뷔 곡 ‘오늘밤’으로 포문을 열었다. 김완선은 밴드 소개와 함께 ‘그대는 바람처럼’, ‘가장무도회’를 연이어 불렀다. 이어 ‘싫어요’무대에는 김정남이 특별 출연해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

김정남에 이어 변진섭과 조범진이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모았다. 김완선은 리메이크곡 `심장이 기억해`를 원곡자인 조범진과 함께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님은 먼곳에’, ‘떠나야 할 그 사람’, ‘리듬속의 그 춤을’ 등을 이어 선보여 김완선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어 관객들 호흡했다. 클럽 컨셉으로 펼쳐진 이번 단독콘서트에서는 솔직하고 가감없는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지막으로 ‘이젠 잊기로 해요’, ‘나만의 것’을 부르며 그 시절의 추억과 환희를 떠올리며 무대의 막을 내렸다.

특히 콘서트장에는 SBS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중인 김일우, 도원경, 서태화, 양익준, 이재영, 이연수, 최재훈, 김도균, 양수경 등을 비롯해 가수 박남정이 콘서트 현장에 찾아와 특급 의리를 보여줬다.

김완선은 1986년, 17살에 ‘오늘밤’으로 데뷔했으며 꾸준히 싱글 앨범 및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하고 있다. 또한 대만 및 일본에서도 해외활동을 하였으며 현재 불타는 청춘 등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김완선은 서울 콘서트에 이어 12월 8일, 9일 부산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인터파크, YES 24, 11번가 등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