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순조롭던 미식투어 ‘슈주 리턴즈 2’에 찾아온 위기


슈퍼주니어의 미식투어 ‘슈주 리턴즈 2 : 엘프의 밥상’에 위기가 찾아왔다.

지난 14일 방송 분에서 30년 경력의 초밥 장인을 찾았던 이특, 희철, 신동은 이번 주 본격적인 초밥 먹방을 시작, “인생 초밥”, “살면서 먹어본 음식 중에 제일 맛있다”, “이보다도 완벽할 순 없을 것”이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아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지만, 광어초밥, 오징어초밥, 고등어초밥, 성게알초밥 등 해산물을 싫어하는 신동의 입맛까지 사로 잡은 각종 초밥 먹방을 펼치는 도중 멤버들을 당황케 한 ‘미스터리 초밥’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초밥 먹방 후에는 평소 소문난 ‘고기 마니아’로 알려진 신동이 추천하는 와규 맛집을 방문해 신동의 ‘맛있게 고기 굽는 법’, ‘느끼하지 않게 고기 먹는 법’은 물론, 요리 프로그램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특의 ‘육즙 살리는 고기 굽는 법’ 등 슈퍼주니어가 전하는 먹방 꿀팁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일본 전국투어 스케줄로 바쁜 슈퍼주니어-D&E와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공연장 근처의 맛집을 소개해주는 슈퍼주니어 단독 웹 예능 ‘슈주 리턴즈 2 : 엘프의 밥상’은 매주 월, 수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 LIVE (V앱) ‘슈주 리턴즈 2’ 채널에서 방송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를 당혹스럽게 만든 ‘미스터리 초밥’의 정체는 19일 오전 11시 ‘슈주 리턴즈 2 : 엘프의 밥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