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템퍼매트리스-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할인 및 컨설팅, 사은품 증정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이 가까워지며 전국 유통시장이 떠들썩한 분위기로 전환되고 있다. 매트리스도 예외는 아니다. 많은 이들이 직구를 통해 씰리매트리스와 템퍼페딕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등 해외의 최고급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그렇지만 해외에서 들여 오는 매트리스의 경우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 등이 모두 달라 구매를 진행할 때 반드시 전문 인력을 통한 컨설팅을 받는 것이 권장된다. 이에 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에 대해 잘 모르는 이들을 위해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할인 및 사은품까지 마련하며 주목 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더슬립이 운영 중인 쇼룸에 방문해 모든 수입매트리스를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각각에 대한 설명과 브랜드별 비교를 진행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다. 이후 할인 혜택으로 말미암아 정상적인 금액보다 합리적인 판매가로 원하는 품목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 브랜드는 매트리스에 맞는 가죽프레임과 패브릭프레임, 원목프레임, 전동프레임 등 다채롭게 침대 프레임을 맞춤 제작하도록 배려하기도 한다. 이를 통해 모션베드,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구분 없이 개별 수요자에 맞는 각각의 최상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현재 더슬립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들은 미국의 합법적이고 공식적인 직, 병행수입 정품으로 10년 품질 보장이 동일하게 적용돼 안심할 수 있고 전문인력의 직배송 체계를 실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 손상 우려 없이 설치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해당 브랜드는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금액별로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까지 구입 품목에 따른 사은품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도록 하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기도 하다.

더슬립 관계자는 "자사를 통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고 만족을 표하는 이들이 굉장히 많다. 많은 수요자들이 수원가구단지, 오포 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등 전문 판매처를 찾고 있지만, 더슬립을 방문하며 만족을 표하는 이들도 상당수다"라고 전했다.

템퍼-씰리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의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은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일괄적으로 실시된다. 컨설팅 및 직접적 제품 체험은 모든 쇼룸에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