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다양한 추가혜택도 지원…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등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이 인강, 교재는 물론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등 추가혜택까지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교육콘텐츠 선택 기준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이들 사이에서는 관련 인강과 교재뿐 아니라, 시험대비에 도움을 주고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모두 포함된 가성비 높은 교육콘텐츠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추세에서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에 많은 수험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두 패키지는 경록의 대표적인 교육콘텐츠로,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를 비롯해 다양한 추가혜택까지 제공한다.

두 패키지의 추가혜택 중 임대관리사 과정은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장에 도움을 줘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에도 유용하다. 또한 정년 없이 수익을 낼 수 있어 노후대비에 적합한 임대관리업을 집중적으로 교육한다.

IT 학습센터는 정답률 높은 문제들로 이뤄진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며, 학습자가 자신의 취약한 학습부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도 지원한다. 또한 교재 E북은 수험생이 더욱 편리하게 교재를 반복학습하며 틈틈이 학습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공경매 과정의 경우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직접투자, 입찰업무로 고수익을 낼 수 있는 노하우를 교육한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줄인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