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기장군 일자리박람회 참석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조상원)는 11월 16일(금) 부산시 기장군에서 주관하고 부산지방고용노동청동부지청이 후원하는 2018 기장군 일자리 박람회에 참석했습니다.

기장군청 1층 로비에서 50여 개의 기관이 참가하는 규모로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채용관, 부대행사관, 운영관 등 다양한 부스의 운영을 통해 구직자들과 구인기업 간 활발한 정보교류의 장이 만들어졌습니다.

동부산캠퍼스는 부스를 방문한 구직자들에게 산업체와 연계한 수요자 중심의 현장 맞춤형 교육방식인 FL시스템 등 폴리텍대학 고유의 우수한 학사시스템을 소개하며 2019년 신입생 모집을 홍보했습니다.

특히, 교육 기간 일체의 비용 발생이 없으며, 오히려 훈련수당이 지급된다는 점과 기업인 초청 특강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을 중점적으로 홍보하였습니다.

이번 박람회에 다수를 차지한 시니어세대들에 맞추어 2019학년도 신설되는 신중년과정에 대해 집중적으로 홍보를 하여 박람회에 참가한 5060세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기장군 정관읍에 위치한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컴퓨터응용기계, 산업설비, 스마트전기, 스마트전자제어, 자동차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12월 18일까지 전문기술과정(정시1차) 및 고교위탁과정 신입생을, 2019년 2월 19일까지 신중년과정 및 전문기술과정(정시2차)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