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신개념 버라이어티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첫 방 대공개


새로운 콘텐츠로 돌아오는 UV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전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6일 저녁 7시 M2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UV의 보면 다 사고 싶어지는 웹 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1화를 공개한다.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는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UV가 고향으로 돌아갈 우주선을 띄울 기름값을 벌기 위해 물건을 판매하는 버라이어티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외계인 UV가 이상준과 함께 신촌에서 장사를 준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장사 전 신촌을 돌아다니다 김동한의 버스킹을 목격한 UV. 이들은 여기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얻어 본격적인 판매를 위한 스페셜 `UV 버스킹`을 준비한다.

골목길에서 즉석 마스크팩 CM송까지 완성한 UV는 물건 트럭 앞에서 공연을 펼친 뒤 적극적으로 물건 판매를 시작했다. 신촌에 깜짝 등장한 UV의 모습을 보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며 대성황을 이뤘다는 후문. 과연 이들의 판매 결과는 어떠했을지 비상한 관심이 모인다.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가 신선한 이유는 콘텐츠에 등장한 상품들을 직접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CJmall에 기획전을 개설하여 링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또한 11월 28일 저녁 8시 CJmall 앱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인 `쇼크라이브`에 UV가 외계인으로 출연하여 직접 물건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는 매주 월, 수, 금 저녁 7시에 총 6편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UV의 신곡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음원은 다음주 11월 19일 저녁6시 워너원 컴백과 정면승부를 예고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