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지원 혜택, 홈스페이스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 우리집 대변신 프로젝트 이벤트, 11월 23일까지 진행 예정

지난 10월 인테리어 전문가 매칭 플랫폼 홈스페이스가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고객과 인테리어 전문가의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성향까지 고려한 매칭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홈스페이스는 그랜드 론칭을 기념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로, 천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홈스페이스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살고 있던 집의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한정된 예산으로 인해 아쉬움을 느끼고 있던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홈스페이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고치고 싶었던 공간에 대한 사연을 작성하면 1차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홈스페이스를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인상을 남기기 위해 기획되었다. 천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비용을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홈스페이스 전문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인테리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이벤트의 진짜 목적이다.

`마음을 잇습니다. 마음을 짓습니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홈스페이스는 고객과 인테리어 전문가의 소통을 핵심으로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홈스페이스 관계자는 `고객과 전문가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고안 중이라며, 기존 인테리어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인테리어`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홈스페이스는 서비스 론칭 이후 약 한 달여 만에 가입자 1만명을 돌파를 목전에 둔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 또한 천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지원이라는 파격적인 경품 혜택 덕분인지 벌써 500명에 가까운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홈스페이스 체인지-업, 우리집 대변신 프로젝트`는 오는 11월 23일까지 홈스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