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듀오 팍스차일드, ‘쌩라이브’서 달콤한 러브송 ‘You You’ 열창


감성 듀오 팍스차일드(Paxchild)가 ‘쌩라이브’에서 매력적인 보이스로 달콤한 사랑을 속삭였다.

지난 14일 라이브 영상 콘텐츠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는 팍스차일드(하성, 수진)의 ‘You You(유유)’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팍스차일드는 한 셀프 빨래방에서 러브송 ‘You You’를 달콤한 보이스와 감각적인 래핑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팍스차일드는 ‘쌩라이브’의 시그니처 무반주 구간에서 깔끔한 라이브로 이목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서로 ‘썸’을 타는 듯한 애틋한 연출과 함께 영상 말미 깜짝 반전 엔딩을 선사해 풍성한 볼거리를 더했다.

팍스차일드의 ‘You You’는 지난 8월 종영된 KBS2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로, 달콤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미디움 템포의 러브송이다.

보컬 하성과 래퍼 수진으로 이뤄진 팍스차일드는 지난해 첫 싱글 ‘연애초반’으로 데뷔, ‘Lucky(Feat. 현민 Of 애플비)’ ‘별 세는 밤’ ‘close up(클로즈 업)’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감성 듀오’로 자리잡았다.

한편 ‘쌩라이브’는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및 일반인 보컬 실력자 등이 무대가 아닌 자유로운 공간에서 가창력을 뽐내는 ‘신개념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