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나눔 활동, 검정고시 지원으로 사회를 밝힌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추구하는 경영 이념은 `사업이 확장될수록 사회 환원율도 커져야 한다` 이다.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이라는 기업 미션에 걸맞게 나눔이 필요한 사회의 곳곳에도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 있다.

학업을 중단한 소외 이웃들에게 다시 학업의 기회를 제공해 성공적인 사회 안착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하는 `검정고시` 지원은 다각도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에도 총 330명의 보호관찰 청소년이 검정고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은 3억 3000만원 상당의 온라인 강의와 교재 세트를 전달한 바 있다.

에듀윌은 2009년 법무부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10년 연속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교재와 강의를 무상으로 제공해왔다. 이런 진심이 통했는지 지난 8년간 지원한 검정고시 수강권으로 공부한 응시자의 합격률은 평균 81.2%로 평균 합격률인 77.4% 대비 월등히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오랜 시간 동안 교육이 필요한 곳에 밝은 빛을 비춰온 에듀윌은 이처럼 `교육`에 소외 받는 청소년들이 없도록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검정고시 기증뿐만 아니라 임직원 나눔펀드, 사랑의 쌀 프로젝트 등 크고 작은 꾸준한 공익사업을 펼쳐왔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