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입소문 타고 있는 숙취해소음료 ‘ND247’ 온라인 론칭 기념 20% 할인이벤트
연말 본격적인 송년회 시즌을 맞이하면서 숙취해소음료 시장도 함께 들썩이고 있다. 술자리가 많은 시기인 만큼 관련 업체들의 마케팅이 적극적인 가운데 숙취해소음료 ND247(네버다이)가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중 강남, 이태원 클럽, 바(Bar) 등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ND247이라는 숙취해소음료가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뱀파이어드링크’라 불리는데, ND247(엔디이사칠)은 Neverdie 24hours and 7 days a week라는 뜻이다.

그래서 ‘죽지않는다’ 를 의미하는 ‘네버다이’ 라는 제품명에서 비롯돼 20대 사이에서 ‘뱀파이어드링크’ 라는 펫네임으로 불리고 있으며, 최근 금융권에서도 입소문을 타면서 ND247이 벤처캐피탈리스트, 펀드매니저, 애널리스트 사이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업에 종사하는 어느 벤처캐피탈리스트는 “송년회 시즌이라 술자리가 잦은 편인데, 숙취 없이 편하게 취하고 싶으면 오히려 ND247을 반 병만 마시고 시작한다” 며 “한 병 다 마시면 술자리에 끝까지 있어도 멀쩡한 거 같다.” 고 농담을 할 정도로 ND247이 시장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또한 ND247은 기존의 숙취해소제와 달리 숙취해소 관련 성분과 에너지 드링크 성분이 혼합된 제품이다. 숙취해소, 간에 좋다고 알려진 헛개열매, 밀크씨슬을 비롯해 체내 에너지 활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과라나, L-아르기닌, 비타민 B, C 등이 포함돼 있다.

이밖에 ND247은 현재 이태원 해방촌, 경리단길에 위치한 9개 바(Bar)가 연합해 지역상권 활성화의 일환으로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바스트리트(Bar Street)’ 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이 중 특정 바에서는 ND247을 주원료로 한 시그니처칵테일, 시그니처밤을 판매하고 있다.

이처럼 강남, 이태원 등지의 클럽, 바를 비롯해 금융권에서도 회자되고 있는 숙취해소음료 ND247은 얼마전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식품(숙취해소제)부문 1위, 조선일보가 후원하며 지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18 한국소비자평가 식품(숙취해조세)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오프라인에서만 판매되었던 ND247은 최근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면서 온라인 출시 기념으로 10병 1박스에 20%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ND247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이은성 팀장은 “제품이 유리병이다보니 배송 과정에서 파손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중으로 특수 제작된 온라인 전용 박스를 만들어 판매를 시작하고 있다” 며 “오프라인에서의 경험을 온라인 소비자들도 충분히 경험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ND247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등 포탈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