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퍼스널 색조브랜드 `칼리`, 펜슬 앤 파우더 듀얼 아이브로우 출시 이벤트 진행
한국화장품의 퍼스널 색조브랜드 `칼리`(Calli)는 인상을 결정하는 눈썹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는 펜슬 앤 파우더 듀얼 아이브로우를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동안 정가 9,000원의 펜슬 앤 파우더 듀얼 아이브로우를 약 30% 할인된 가격인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통 눈썹라인에 따라 인상이 결정되는데 눈썹 메이크업은 여간 까다로운 것이 아니다. 펜슬 앤 파우더 듀얼 아이브로우는 눈썹라인을 그려주는 펜슬과, 음영 파우더를 하나로 합친 듀얼형 아이브로우로 펜슬 타입으로 눈썹라인을 그려준 뒤, 스머징 팁에 묻어 있는 음영 파우더로 입체 볼륨효과를 표현해 원하는 눈썹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장미추출물, 쉐어버터, 달맞이 꽃 추출물을 함유해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컬러는 두 컬러로 쿨그레이는 자연스러운 그레이와 브라운이 섞인 톤으로 일반적인 눈썹모의 색깔과 가장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상 연출이 가능하며 어반 브라운은 세련된 브라운 톤으로, 머리색이 일반보다 밝은 경우에 잘 어울리는 색상이다.

칼리 관계자는 "얼굴형과 눈썹라인에 따라 순한 이미지, 사나워 보이는 이미지, 혹은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이미지까지 다양하게 인상이 결정되는데 펜슬 앤 파우더 듀얼 아이브로우가 쉽게 눈썹을 연출하는 비장의 무기가 되어줄 것"이라며 "특히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리기 위해 선별한, 두가지 컬러로 동양인이라면 누구나 잘 어울리는 컬러로 자연모, 염색모 모두가 예쁜 눈썹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