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잇 현욱, tvN 웹드라마 `똥차이야기` 시즌2 주인공 발탁


보이그룹 인투잇 현욱이 tvN 디지털 숏드라마 `똥차비디오` 시즌2에 출연한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투잇 현욱이 tvN 디지털 숏드라마 `똥차비디오` 시즌2 남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똥차비디오`는 대중에게 친숙한 현실에 있을 법한 이야기의 노래 가사로 만든 웹드라마로, 올 2월 시즌1을 첫 선보인 후 젊은 세대의 연애 공감 포인트를 자극하며 매회 조회수 70만 이상을 기록한 인기 콘텐츠다.

이번 `똥차비디오` 시즌2는 기본 포맷을 유지하면서도, 연애를 해본 사람이라면 한번쯤 겪어봤을 복잡하고 어려운 선택의 순간을 주제로 매회 1020세대 맞춤형 에피소드를 다양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현욱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20대의 풋풋한 연애 스토리를 현실적으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더할 예정이다.

현욱이 속한 보이그룹 인투잇은 2017년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으로 가요계에 데뷔, `어메이징(Amazing)`, `스냅샷(SnapShot)`, `쏘리 포 마이 잉글리쉬(Sorry For My English)` 등 감각적인 음악들로 인투잇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가요계 슈퍼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현욱이 출연하는 tvN 디지털 숏드라마 `똥차비디오` 시즌2는 21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