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씨엔씨미디어그룹` 각업종에 맞는 컨설팅제안 능력을 갖춘 회사를 컨택해야
우리들은 여행계획을 짜거나 맛집을 찾기 위해서 인터넷을 활용해 검색활동을 한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포털사이트 네이버 안의 플랫폼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기 때문에 기업 또는 개개인까지 이를 통한 온라인광고활동을 하는 중이다.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타업체와의 경쟁구도를 만들고 또 그 경쟁은 그전보다 더한 광고비지출을 불러온다.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는 어떤 광고매체(블로그,언론,PPL)를 활용하여 어떤방법으로 구매전환을 만들어내는가가 가장 핵심인데, 대부분의 광고대행사에서는 단순히 "업체들의 지출이 곧 수익창출이다." 라며 반강제적인 영업을 하는 경우가 다반수이다.

가장흔히 볼 수 있는 광고분야 맛집,여행을 포함한 공공기관, 기업, 학원, 법률사무소 등 수많은 업종에 대해 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대행을 진행하고 있는 씨엔씨미디어그룹은 시장에 대한 평가가 그닥 좋지않은 광고시장에서 광고가 전문적으로 필요한 소상공인들과 더불어 사업을 해나가고 있다.

`씨엔씨미디어그룹` 백효종대표는 "각 업종마다 그에 적합한 광고매체를 추천하고 그에알맞는 컨설팅을 제안하는것이 올바른마케팅회사이며, 또한 광고주 역시 무리한 광고비 지출보다는 업종을고려하여, 구매전환율에 대한수익을 계산하고 광고비를 측정하는것이 올바른 광고비활용이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