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11월 한 달간 감기예방 필수 핸드케어 제품 할인 이벤트 진행
세스케어 손세정제, 손소독제 등 4종 제품 멤버스 가격으로 구매 가능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사장 전찬혁)가 11월 한 달간 인기 핸드케어 제품을 멤버스 가격으로 할인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 제품은 손세정제인 핸드워시 소프트폼과 핸드워시 퓨어폼, 손소독제인 퓨어겔과 네이처갤 등 총 4종의 손 위생 관련 제품이다.

세스코 관계자는 "겨울철이 가까워지면서 일상에서 인플루엔자, 감기 등 각종 호흡기 질병에 노출될 위험성이 커지고 특히나 최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등으로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가 중요해 지는 시기" 라고 밝히고 "손 씻기만 잘 해도 각종 감염병을 예방할 수 있으므로 손세정제나 손소독제 등 핸드케어 제품을 실내 곳곳에 비치하여 수시로 손을 청결히 관리하는 습관이 감염병 예방의 첫 걸음"이라고 설명했다.

세스케어 손세정제는 풍부한 거품세정이 가능하고 파라벤 등 6종의 유해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장점이 있다. 그 중 손세정제 소프트폼(290ml)은 보습성분과 산뜻한 꽃향을 함유하였고, 손세정제 퓨어폼(500ml)은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았다는 특징이 있다.

세스케어 손소독제는 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역시 파라벤 6종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손소독제 네이처겔(240ml)은 알로에추출물과 글리세린 등이 함유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허브계열의 향이 첨가되어 있어 사용감이 산뜻한 것이 특징이다. 손소독제 퓨어겔(470ml)은 이와 달리 무향 타입으로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시켰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해당 4종 제품은 기존 세스코 멤버스 고객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11월 30일까지 세스코 온라인 쇼핑몰에서 멤버스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