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슈퍼마켓, 연금가입 이벤트 `전지적 참견연금` 실시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연말까지 연금가입 이벤트 `전지적 참견연금`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 가입 대상자별로 연금투자 팁과 가입혜택을 차별화하여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연금 최초 가입자 대상으로는 연금계좌에 400만원 입금 시 받을 수 있는 세액공제 혜택을 안내하며 커피쿠폰을 제공합니다.

변동성 큰 시장에서 펀드 선택이 어렵다면 연금계좌 예수금에 자금을 예치해도 연 1.3%의 예탁금 이용료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사에서 가입 중인 연금펀드를 펀드슈퍼마켓으로 이전할 경우 이전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하며, TDF 적립식 고객 대상으로는 적립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5만 원 제공합니다.

또한 연금펀드를 400만 원 이상 매수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구글홈미니 AI스피커를 제공합니다.

김승현 펀드온라인코리아 팀장은 "초저금리 시대가 계속되면서 큰 수익을 기대하기가 점점 어려워지는 가운데 세제혜택을 챙기는 것부터가 수확"이라며, "연금은 장기투자 상품으로 펀드슈퍼마켓에서 투자비용을 아껴 미래에 더 큰 노후자금을 확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펀드슈퍼마켓 사이트 또는 앱에서 12월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유주안기자 ja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