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알파고 분석 뉴스]

12일 오후 2시 4분 현재 셀트리온은 전 거래일보다 10.46% 하락한 205,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분석 요약
투자자 관심주식 ‘셀트리온’ 알파고 분석
◆기업 요약

생명공학기술 및 동물세포대량배양기술을 기반으로 항암치료 및 자가면역질환 등에 사용되는 항체의약품을 개발, 생산하는 것을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음. 바이오시밀러 제품개발기술에 있어서 세계 최고 수준의 개발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2009년부터 다수의 바이오시밀러 제품의 개발, 임상, 판매허가 등을 진행하고 있음. 세계 최초의 단일클론 항체 바이오시밀러 램시마는 총 79개국에서 판매허가를 받아 글로벌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다.

동사의 2018년 상반기 연결기준 누적매출액은 5,084.2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14.8% 증가함. 비용측면에서 매출원가와 판관비가 각각 31.3%, 33.5% 늘어나, 매출 확대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보다 1.3% 감소한 2,246.9억원을 기록함. 램시마의 지속적인 유럽시장 점유율 확대 및 미국 시장 판매 증가로 매출이 늘고 있음. 향후 제품 개발 일정과 수요를 고려하여 1공장 증설 및 3공장 신설을 통해 추가 설비증설 예정이다.

◆알파고 상세 분석

-미래주가 분석

알파고의 재무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적정주가는 288,000원을 예상하고 있으며, 목표주가는 360,000원, 지지선은 216,000원로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셀트리온’ 알파고 분석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수급,차트로 평가한 셀트리온 종목의 현재 종합순위는 코스피 896개 종목 중 310위로, 알파고는 셀트리온 기업의 가치와 수급을 높게 평가 분석 하였다.
투자자 관심주식 ‘셀트리온’ 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을 보면 외국인은 매도 전환 하고 있으며, 기관은 매도 전환 하였다. 알파고는 외국인,기관의 추가 매도 가능성을 높게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셀트리온’ 알파고 분석
위의 종목알파고 분석은 기업의 가치, 수급, 차트, 재무데이터 등 과거 10년간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향후 주가의 방향을 예상하며, 정확도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위의 자료는 투자 참고용으로 제시해 드리는 것입니다. 핵심 투자지표를 종합한 ‘투자점수 상위종목`은 주식창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자자 관심주식 ‘셀트리온’ 알파고 분석
본 기사는 한국경제TV가 자체 개발한 ‘종목알파고봇 기자’가 실시간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