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알파고 분석 뉴스]

12일 오후 2시01분 현재 삼성전자는 전 거래일보다 +1.92% 상승한 45,1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분석 요약
투자자 관심주식 `삼성전자` 알파고 분석
◆기업 요약

동사는 1969년 1월에 설립되어 본사를 거점으로 한국 및 CE, IM 부문 산하 해외 9개 지역총괄과 DS 부문 산하 해외 5개 지역총괄의 생산/판매법인, Harman 산하 종속회사 등 269개의 동종업종을 영위하는 종속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전자 기업이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 TV 등의 CE, HHP 등의 IM, DRAM 등의 DS 3개 부문과 전장부품사업의 Harman 부문으로 나누어 독립 경영을 하고 있다.

동사의 2018년 상반기 매출은 119조원으로 전년대비 6.7% 증가, 영업이익은 30.5조원으로 전년대비 27.3% 증가, 당기순이익은 22.7조원으로 전년대비 21.3% 증가했다. 모바일과 디스플레이 부문의 부진에도 불구하고 반도체 경기 호조로 메모리 매출, 이익 증가세 가 높다. 하반기도 반도체 경기 양호, 메모리 가격 상승 등으로 양호한 이익 시현, 2019년 반도체 사업의 매출 안정 속에 모바일(IM) 매출, 이익 증가가 기대된다.

◆알파고 상세 분석

-미래주가 분석

알파고의 재무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적정주가는 51,200을 예상하고 있으며, 목표주가는 64,000원, 지지선은 38,400원로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삼성전자` 알파고 분석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수급,차트로 평가한 삼성전자 종목의 현재 종합순위는 코스피 896개 종목 중 2위로, 알파고는 삼성전자 기업의 가치와 수급을 높게 평가 분석 하였다.
투자자 관심주식 `삼성전자` 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을 보면 외국인은 8일 연속매수 하였으며, 기관은 2일 연속 매도하고 있다. 알파고는 외국인,기관의 추가 매수 가능성을 높게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삼성전자` 알파고 분석
위의 종목알파고 분석은 기업의 가치, 수급, 차트, 재무데이터 등 과거 10년간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향후 주가의 방향을 예상하며, 정확도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위의 자료는 투자 참고용으로 제시해 드리는 것입니다. 핵심 투자지표를 종합한 ‘투자점수 상위종목`은 주식창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자자 관심주식 `삼성전자` 알파고 분석
본 기사는 한국경제TV가 자체 개발한 `종목알파고봇 기자`가 실시간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