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훌랄라치킨이 오는 11월 19일부터 25일까지 5000개 한정으로 두 가지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참숯핫바베큐와 콜라(500ml)`, `투블랙간장바베큐와 콜라(500ml)`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할 시 5000원 할인된 가격인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참숯핫바베큐는 훌랄라의 대표 메뉴로 매콤하고 화끈한 맛과 강한 중독성을 가졌다. 또한 투블랙간장바베큐는 투블랙 치킨 시리즈 중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하나로 참숯에 한 번, 철판으로 두 번 재벌해 진하게 구워낸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할인은 카카오톡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는 지마켓, 12월 3일부터 9일까지는 옥션에서도 동일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비법이 담긴 소스와 국내산 참숯으로 구운 바베큐 치킨을 경쟁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력으로 밀고 있는 자사의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훌랄라치킨은 최근 마마무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칼빈대학교에 학교발전기금을 후원하고 장학금을 연간 10명에게 지원하며 10년 동안 총 100명의 학생들에게 글로벌 우수인재 장학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지난 9월에는 대학교 신입 입학 자녀를 둔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100만 원씩 대학 입학금을 지원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