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비투비, 이민혁-임현식-육성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비투비가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11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HOUR MOMENT`의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멤버 임현식, 이민혁, 육성재 버전으로 각각 무릎을 꿇은 채 허공을 바라보거나 생각에 잠겨있다가 한숨을 내쉬고, 모래시계를 하염없이 바라보다 괴로워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신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의 멤버별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비투비의 이번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는 당분간 만나기 어려운 완전체 비투비의 목소리가 담겨 있으며, 지난 비투비의 시간들을 함께 돌아보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또한 멤버 정일훈의 자작곡 `Friend`, `Like It`, `나비`와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 `제발`까지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비투비 멤버들이 함께 걸어온 7년의 시간 속에서 무르익은 성숙함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EDEN)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비투비 표 감성 발라드로, 지금 살고 있는 이 시간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이 아름답고도 슬프다는 의미를 담은 미디엄 템포 곡이다.

비투비는 지난 6월 발매한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로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했으며 현재 뮤지컬, 드라마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