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러셀, 중계학원 신규 개원
겨울방학 대비 `러셀 중계학원 2019 윈터스쿨` 접수 중

메가스터디교육의 최상위권 수준별 맞춤 단과 러셀(Russel)이 서울 강북 지역에 러셀 중계학원을 신규 개원한다. 메가스터디 러셀은 단과의 장점인 메가스터디 인강 강사의 `맞춤식 현장 단과 강의`, 종합반의 장점인 `관리`, 바른공부 자습전용관을 통한 `충분한 자습시간 확보`, 프리미엄 독서실의 `쾌적한 학습환경` 등을 모두 모은 신개념 융합형 학원이다.

이번에 개원하는 러셀 중계학원은 목표대학 설정부터 입시전략 수립까지 대입 성공을 위한 1:1 진학상담은 물론, 최상의 면학분위기를 조성해주는 엄격한 생활 감독과 주기적인 학습계획 점검으로 올바른 학습습관을 형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프리미엄급 최신식 시설을 갖춰 학생들이 공부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한 것은 물론이다. 특히, 기존 러셀학원의 검증된 시스템에 고등학교 내신 관리, 학종 설계 프로그램 등 현 입시제도를 대비하기 위한 피켈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학생 수준별 학습 과제, 빅데이터를 활용한 최적화된 입시 로드맵, 바른공부 자습전용관을 통한 공부습관 형성 등으로 기존 학원의 단점을 극복하고 학생 중심의 운영으로 서울 강북 지역에서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고 1, 고 2 윈터스쿨 모집 중

러셀 중계학원은 현재 고 1, 2,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윈터스쿨 과정을 모집 중이며,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러셀 중계학원 윈터스쿨 프로그램, 출강 강사진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