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매트리스 직구 수준 혜택"…수입매트리스 더슬립, `블랙프라이데이 파격가` 예고
미국의 최대 할인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내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은 직구보다 더 저렴하게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구매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파격가`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실시하는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 할인은 오포 가구단지나 수원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와 같은 템퍼-씰리 가구 할인매장을 포함한 전국의 모든 수입매트리스 취급점을 통틀어 최저가 수준의 금액 정책을 취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세일이 실시되는 이 곳 쇼룸에 방문하면 많은 이들이 찾는 모션베드와 저상형침대 및 패밀리침대 라인업은 물론 인기 품목인 씰리매트리스와 템퍼페딕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포스쳐피딕을 포함해 총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모델들은 더슬립 쇼룸을 통해 직접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해당 브랜드는 자사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언제든 누워보거나 만져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구입 희망자들은 더슬립에서 취급하는 모든 매트리스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고 직접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모델을 찾을 수 있다.

아울러 더슬립을 통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까지 풍성한 사은품까지 증정된다. 아울러 해당 매트리스에 맞는 침대 프레임 또한 고급 소재 및 디자인으로 선택 가능하며, 원하는 소재와 사이즈로 맞춤 제작까지 가능하다.

더슬립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직구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자사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직구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수입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최저가 구매와 함께 직접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니 쇼룸으로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 곳 더슬립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템퍼 씰리 매트리스 국내 최저가 할인을 진행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운영을 통해 자체적으로 유지 및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고 직수입 절차로 유통 과정을 축소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두루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며, 각 쇼룸에서는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전 수입매트리스를 살펴 보고 컨설팅을 통해 비교한 후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