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알파고 분석 뉴스]

09일 오전 9시43분 현재 엘비세미콘은 전 거래일보다 +7.97% 상승한 4,405원에 거래되고 있다.

◆분석 요약
투자자 관심주식 `엘비세미콘` 알파고 분석
◆기업 요약

동사는 광의의 범위에서 반도체산업 및 디스플레이 부품산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고객사(팰립스업체)의 요청에 따른 사양과 개발일정에 맞춰 팹리스에서 설계한 주문형 반도체에 대한 범핑 및 관련 테스트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반도체 후공정 회사이다. 동사 매출의 최종 납품처가 주로 LG디스플레이에 편중되어 있기 때문에, 매출구조상 LG디스플레이의 실적 변동에 민감하게 영향을 받는 구조이다.
투자자 관심주식 `엘비세미콘` 알파고 분석
동사의 2018년 연결기준 2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620.9억원) 대비 78.2% 급증한 1,106.2억원을 기록했다. 반도체 범핑 가격 상승에 기인한 결과로 보인다. 판매관리비 증가에도 불구하고 매출 확대에 힘입어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06.2% 늘어난 70억원을 시현했다. 동사는 매출 다변화의 일환으로 일본 및 대만 등 해외시장 개척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알파고 상세 분석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수급,차트로 평가한 엘비세미콘 종목의 현재 종합순위는 코스닥 1290개 종목 중 102위로, 알파고는 엘비세미콘 기업의 가치를 높게 평가 분석 하였다.
투자자 관심주식 `엘비세미콘` 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을 보면 외국인은 매수 전환하였으며, 수급이 없으며, 향후 추가매수가 예상됩니다. 알파고는 외국인,기관의 추가 매수 가능성을 75%로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엘비세미콘` 알파고 분석
위의 종목알파고분석은 기업의 가치, 수급, 차트, 재무데이터 등 과거 10년간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향후 주가의 방향을 예상하며, 정확도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위의 자료는 투자 참고용으로 제시해 드리는 것입니다. 핵심투자지표를 종합한`투자점수 상위종목`은 주식창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자자 관심주식 `엘비세미콘` 알파고 분석
본 기사는 한국경제TV가 자체 개발한 `종목알파고봇 기자`가 실시간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