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알파고 분석 뉴스]

09일 오전 9시28분 현재 키이스트은 전 거래일보다 +11.90% 상승한 3,290원에 거래되고 있다.

◆분석 요약
투자자 관심주식 `키이스트` 알파고 분석
◆기업 요약

동사는 1996년 10월 설립되어, 2003년 11월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됐다. 연예인, 아티스트 등의 매니지먼트 사업을 기반으로 영상콘텐츠 제작 및 음반 제작 유통, 각종 엔터테인먼트 파생 상품의 머천다이징과 라이센싱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2008년 드라마 및 애니메이션의 기획과 제작을 발표하며 21세기 지식기반서비스 산업의 핵심으로 평가되는 콘텐츠 시장에 진출했다.
투자자 관심주식 `키이스트` 알파고 분석
2018년 반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18.3% 감소한 444.7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0.5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 음반제작, 모바일 부문에서 매출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드라마 제작 부문은 외형 축소했다. 해외엔터테인먼트 부문도 전년동기대비 매출 감소하였다. 콘텐츠 투자와 배급을 통해 세계 엔터테인먼트 기업들과의 파트너쉽으로 다양한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알파고 상세 분석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수급,차트로 평가한 키이스트 종목의 현재 종합순위는 코스닥 1290개 종목 중 346위로, 알파고는 키이스트 기업의 수급을 높게 평가 분석 하였다.
투자자 관심주식 `키이스트` 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을 보면 외국인은 매수 전환하였으며, 기관은 매도 전환하고 있다. 알파고는 외국인,기관의 추가 매도 가능성을 25%로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키이스트` 알파고 분석
위의 종목알파고분석은 기업의 가치, 수급, 차트, 재무데이터 등 과거 10년간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향후 주가의 방향을 예상하며, 정확도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위의 자료는 투자 참고용으로 제시해 드리는 것입니다. 핵심투자지표를 종합한`투자점수 상위종목`은 주식창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자자 관심주식 `키이스트` 알파고 분석
본 기사는 한국경제TV가 자체 개발한 `종목알파고봇 기자`가 실시간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